속초 영랑호 근처 맛집 설악 회국수

반응형
반응형

속초는 해안도시 답게 여러가지 맛있는 해산물 요리들이 즐비한 곳이다. 낮에 부담없이 점심식사를 할 곳을 찾던 중 비빔국수 비슷한게 땡겨 검색해 봤는데, 회국수라는 메뉴가 올라와 있길래 확인해봤다. 보기에 비빔국수와 비슷하고 회까지 얹어져있어 맛있어 보여 회국수 집 중에 평이 가장 좋은 설악 회국수에 방문하게 되었다. 속초 영랑호 근처에 위치한 맛집 설악 회국수에 대해 다녀온 솔직 후기를 적어보겠다.

 

 

설악회국수 위치
도로명 -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2길 9
지번 - 동명동 53-21

전화번호
033 632 1708

 

설악회국수-외관
설악회국수 외관

 

설악회국수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홀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 성수기에 갈 경우 웨이팅이 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실제로 사장님께 여쭤보니 주말이나 날씨 좋은 날은 1시간정도까지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했다. 나는 평일 사람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여 따로 웨이팅을 하지는 않았다. 주차는 주변 빈 곳에 하면 되는데, 북적일 때는 주차하기 힘들 수 있으니 아래 내가 쓴 주차 관련 어플을 이용하여 보자.

모두의 주차장 사용법 당일권 및 환불규정

 

설악회국수-메뉴
설악 회국수 메뉴

 

설악 회국수의 메뉴는 위와 같다.

회국수 - 9천원, 회덮밥 - 9천원, 잔치국수 - 6천원, 회무침 소/대 2만8천원/3만8천원, 가자미조림 소/대 3만원/4만원, 오징어순대 만오천원 등이다. 나는 회국수를 시켜 먹었는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양도 많고 맛도 정말 좋았다.

 

설악회국수-회국수
설악회국수

 

설악회국수-초장
설악회국수 초장

 

회국수는 세꼬시와 각종 야채들 그리고 국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스는 초장이다. 간이 센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초장이 2가지 준비되어 있다. 나는 두 초장을 번갈아서 먹었는데, 그냥 넣지 않고 기본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초장 많이 넣으면 좀 매울수 있으니 주의하자.

 

설악회국수-오징어순대
설악회국수 오징어순대

 

이렇게 오징어 순대도 정말 맛깔나게 나오니 방문하면 꼭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두 명이서 오시면 회국수 1개에 오징어 순대 1그릇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