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스켈레톤 프로필 mbti 키 허벅지 타투

반응형
반응형

윤성빈은 2012년 스켈레톤에 입문하여 3년 8개월 만에 월드컵 우승을 했고, 5년 5개월만에 세계 랭킹 1위까지 올라간 이력이 있는 엄청난 선수이다. 결국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의 썰매 종목 금메달을 차지하게 된다. 오늘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프로필 mbti 키 허벅지 타투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보는 글을 써보겠다.

 

스켈레톤-윤성빈
스켈레톤 윤성빈

 

윤성빈 프로필

 

출생 : 1994년 5월 23일 경상남도 남해군 이동면

학력 : 남해 이동초등학교 - 남해 이동중학교 - 남서울중학교 - 신림고등학교 - 한국체육대학교

종목 : 스켈레톤

신체 : 178cm 91kg O형

소속 : 무소속

병역 : 예술체육요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금메달

가족 : 어머니 조영희, 여동생 윤지희, 반려견 지니(푸들)

MBTI : IST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op.physical/
반응형

 

윤성빈 허벅지

 

윤성빈-허벅지근육
윤성빈 허벅지 근육

피지컬 100과 여러 운동 컨텐츠에서 윤성빈 선수는 어마어마한 피지컬과 허벅지 근육으로 화제가 되었다. 윤성빈 선수의 허벅지 근육 둘레는 65cm이며, 25.5인치이다.

 

 

윤성빈 타투

 

윤성빈-타투
윤성빈 타투

윤성빈 선수의 타투는 사람들에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타투는 사람에 따라 부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지만, 멋진 근육위에 그려진 타투는 아주 조화가 좋아보인다.

윤성빈 선수 몸에 그려진 타투는 타투이스트 지브라가 그린 것으로 헤라클레스와 사자를 나타낸다고 한다.

 

 

윤성빈 재미있는 사실들

 

체지방률 한 자리대를 유지하고 있다. 식단 관리를 따로 하지 않는데도 이런 체지방률을 유지한다는게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벤치프레스 150kg 스쿼트 240kg 데드리프트 230kg 으로 3대 620을 친다.

고등학생 시절 제자리에서 뛰어올라 농구 골대를 잡는 점프력으로 강광배 감독에게 발탁되었다. 2016년 그의 서전트 점프 기록은 103cm이다.

선수 시절 제자리 멀리뛰기 330cm를 뛰었다고 한다.

종목 특성상 상체는 안하고 하체에 집중하여 운동하였다.

원래 몸무게는 73~74kg이었으나 벌크업을하여 두달만에 90kg 까지 늘렸다가 다시 86kg으로 맞추었다.

근육량 유지를 위해 닭가슴살 1kg을 먹는다고 한다.

경기전에 몸에 바르는 웜업 크림대신 호랑이 연고를 썼다고 한다.

팬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편이다. 귀국하는 공항에서 사인을 요청한 팬들에게 흔쾌히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촬영을 부탁한 어린이의 부탁도 잘 응해주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는 사진이 있는데 본인이 실제로 유튜브에서 맨유 팬이라고 밝혔다.

2018년 SBS 아나운서 장예원과 함께 식사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났다.

반려견을 좋아한다.

자차는 G바겐이다.

경기중에 방귀를 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