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프로필 안경 가발 자녀 키

반응형
반응형

본업이 법무부 장관이지만 최근 깔끔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한동훈 법무부 장관. 한 장관에 대한 프로필 안경 가발 자녀 키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한다.

1973년 4월 9일 서울 특별시 출생

현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

본관 : 청주 한씨

현재 검사 출신 69대 법무부 장관으로 2022년 5월 17일 윤석열 정부의 초대 법무부장관으로 임명

 

함께보면 좋은 글

메가스터디 손주은 회장(feat 앞으로 학벌 의미 없다)
추성훈 프로필 나이 국적 재산 아버지 부친상

한동훈-법무부장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한동훈-약력
약력

반응형

 

안경

 

한동훈 장관은 깔끔하고 멋진 출근 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나 그의 안경에 대해서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기에, 그의 안경에 대해 알아봤다. 

 

올리버 골드스미스 바이스 컨설

 

뿔테는 최근 유행이 지난 한물간 안경 취급을 받고 있지만, 그런 트렌드를 무시하듯 한장관이 쓰고 나왔던 뿔테 안경이 바로 이 브랜드의 안경이다. 일본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빅뱅의 탑도 같은 모델을 착용 했었다.

한동훈장관-안경
한동훈장관 안경
빅뱅탑-안경
빅뱅탑 안경

 

르노 C1 01 하금테

 

하금테 역시 오래전에 유행했던 디자인인데, 한동훈 장관이 착용한 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한다. 소화하기 쉽지 않은 디자인이지만, 한 장관만의 클래식한 지적임 덕분에 잘 어울리지 않나 싶다. 르노 안경은 독일에서 만들어지는데, 하금테만큼은 일본에서 제작되고 있다고 한다.

 

한동훈-안경
한동훈 장관 안경
한동훈-안경
한동훈 장관 안경

 

가발

 

한동훈 장관이 기자들 질문을 피하려다 가발이 벗겨졌다는 뉴스가 화제가 되었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가짜뉴스로 판명되었다. 어떤 블로거가 한 장관의 가발에 대한 뉴스를 조사해 보았더니 이미 기사를 삭제하고 도망쳤거나, 취재 윤리에 어긋나게 악의적으로 뽀샵하여 대머리 모양을 한 사진을 올리는 등 팩트 체크가 전혀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한 장관의 머리숱을 부러워 한 탈모인의 질투가 일으킨 해프닝이 아니었을까? ㅋㅋ

 

한동훈-가발
가발

 

자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2023년 기준 첫째 딸은 2005년생 19살 둘째인 아들은 2009년생으로 15살이다.

 

 

 

181cm로 알려져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