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대백화점 근처 초밥 맛집 스시준(위치 메뉴 브레이크타임)

반응형
반응형

나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회나 초밥을 자주 먹는 편이다. 이번 주말에는 대구에 친구도 볼 겸 현대백화점 근처 초밥이 맛있는 스시준에 다녀왔다. 참고로 대구 스시준은 현백 뒤, 동성로 2개점이 있다. 브레이크 타임은 3~5시이다.

좀 늦게 도착해서 차 댈 곳이 없어 곤란해 하던 중, 세화 민영 주차장 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다. 30분에 1500원, 한시간에 2400원이라 딱히 부담없이 이용했다. 차를 대 놓고, 시간을 확인해보니 5시반. 저녁시간으로 이르다면 이를 수 있는 시간인데 입구에 가보니 벌써 웨이팅이 있다. 

스시준-외관
스시준 외관

겉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으며,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다. 실제로 안으로 들어가보면 테이블5~6개 정도에 2팀 정도 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여튼 기다린 후 입장! 메뉴를 살펴봤는데

스시준-메뉴
스시준 메뉴

대표적인 메뉴로는, 참치8p : 18000원, 연어10p : 15000원, 스시A세트 : 16000원, 스시B세트 : 16000원

우리는 참치와 연어를 좋아해서 스시b세트를 일단 시켰다. 초밥이 나오기 전까지 샐러드와 우동을 주는데, 원하는 만큼 무한리필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너무 많이먹으면 초밥 먹을 배가 없겠죠?ㅋㅋ

스시준 참치 초밥 특징이 생/구운 초밥을 주는데, 본인이 먹고 싶은대로 갯수 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들어 8개면 2/6 3/5 4/4 이런식으로 직원분에게 말씀 드리면 된다.

아 근데 이 날 다행이었던 점은, 우리 뒷 팀도 참치를 시키려는데 직원이 참치 재료 소진이란다. 운 진짜 좋았음.. 5시반인데 재료소진 얘기 나오는 거 보니 좀 일찍가서 먹는게 좋을 듯! 

스시준-음식
스시준 초밥과 샐러드 우동

아랫줄 좌측 4개가 생초밥, 우측 4개가 구운 초밥이다. 구운 초밥이 다른 곳에서 먹을 수 없는 유니크함이 있고 충분히 맛있지만, 나는 생초밥이 더 좋았음. 확실히 스시준 초밥의 가장 큰 장점은 재료의 신선함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웬만한 수준급 초밥집 이상의 신선한 초밥을 맛 볼 수 있어 매우 좋았다. 스시준 초밥메뉴중에서 디테일하게 추천을 해보자면, 다른 리뷰들을 연어 혹은 구운 연어가 맛있다고들 하는데 나는 참치도 진짜 맛있었다. 두 분이서 드실거면 참치세트 연어세트 따로 시켜서 먹는 게 베스트 일 듯?

만약 현백 근처 왔는데, 스시가 먹고 싶다면 스시준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