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월드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및 카멜리아힐 솔직후기(지도 위치 예약 전망 주차 메뉴 가격 할인 입장료 겨울)

반응형
반응형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제주 신화월드 1박을 하면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한 끼를 해결 했다. 신화월드는 각 관에 식당을 갖고 있긴하지만, 뭔가 메리어트관에 위치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이 퀄리티가 좋을 것 같아 선택 했다.

메리어트관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리조트 근처 어디든 넉넉히 댈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조식 55000원, 런치 65000원, 디너119000원이다.  2023년 2월 3일 기준 신한카드 고객 대상 15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이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음식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음식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디저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저트

위 사진은 레스토랑 홍보용 사진이며, 내가 먹은 것 위주의 사진은 아래와 같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스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스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디저트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저트

런치라 그런지 스시메뉴가 좀 빈약 했으나, 보통 제주 다른 대부분의 호텔 런치에서는 스시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해가 간다. 연어와 방어회는 그럭저럭 먹을 만한 수준이었으며, 디저트도 나쁘지는 않았다. 런치인 점을 감안하면 나름 훌륭한 수준. 개인적으로 런치를 다시 이용할거냐고 나에게 묻는다면 글쎄.. 다른 글에서 다루겠지만, 타 호텔 디너를 먹었는데 매우 만족했던 걸 생각해보면 스카이온 파이브다이닝 디너도 훌륭할 것 같다.(11만 9천원 인것만 봐도...) 뭐 그래도 나는 런치에 여러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기고 싶다 하면은 와볼만 한 것 같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내부시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내부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내부는 5성급 호텔 레스토랑 답게 고급지고 매우 잘 정돈되어 있다. 참고로 예약을 빨리하면, 멀리 바다가 보이는 자리를 맡을 수 있으니 예약을 할 수 있으면 하자. 나는 예약을 안하고 가서 뒷 쪽 공사장 뷰로 배정..

 

카멜리아힐

 

신화월드와 멀지 않을 곳에 카멜리아힐이라는 수목원이 있다. 예전에 친구와 제주도를 왔을 때 식물원을 갔는데, 인상깊었던 기억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다.

카멜리아힐-시간 요금
카멜리아힐 시간 요금

카멜리아힐은 제주도 남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장은 넉넉히 운영되고 있으니 그냥 가서 대면 된다. 입장료는 공식적으로 매표소에서 발권하면 만원이지만, 네이버 예약으로는 8500원이니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길 바란다.

겨울이라 그런지 개방이 안된 곳들이 꽤 있었고, 겨울 전용 루트가 정해져 있었다. 주로 유럽 동백숲, 애기 동백숲등 과 유리온실과 같은 실내 위주로 개방이 되어있었다.

카멜리아힐 지도

처음에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은 길이 메인 루트가 되어 애기 동백숲과 유럽 동백숲등을 이어 준다.

카멜리아힐 길
카멜리아힐-동백
카멜리아힐 동백
카멜리아힐-물에 띄운 동백
물에 띄운 동백
카멜리아힐-동백
물에 띄운 동백

동백에 focus가 맞춰져있는 곳 답게, 동백에 대한 설명이 붙어있고 여기저기 물에 띄워 놓은 동백이 눈에 띄었다.

카멜리아힐-온실
카멜리아힐 온실
카멜리아힐-온실
카멜리아힐 온실
카멜리아힐-온실
카멜리아힐 온실

겨울이라 그런지 외부에비해 온실이 볼거리들이 더 풍성했다. 참고로 카멜리아힐 루트는 생각보다 길고 춥기 때문에, 온실내에 운영중인 카페를 이용하자. 잠시 몸을 녹이면서 쉬기에 좋다.

카멜리아힐-열대나무
열대식물

온실에서 나와 루트 말미에 이국적인 열대식물을 마주쳤다. 나름 포인트라 한장 찰칵! 겨울이라 별 기대를 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볼 거리가 많았고, 중간중간 온실을 배치해 놔 몸을 녹일 수 있어서 좋았다. 겨울의 카멜리아힐 리스트에 꼭 넣고 가보길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